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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3D RPG

013 몬스터 DB

by 노오오오오옹 2019. 12. 30.

 기능

몬스터의 정보를 DB에서 부터 받아온다.

※ 참고 사항

1. 클라이언트는 몬스터에 대한 정보들을 서버에 요청한다.

2. 서버는 요청받은 몬스터 ID에 해당하는 정보를 몬스터 Table에서 가지고 온다.

3. 다시 클라이언트에 전송한다.

 

! 주의 사항

 코드

더보기
클라이언트는 [GetMonster] [몬스터 ID] 를 서버에 요청한다.

서버는 요청받은 [몬스터 ID]에 해당하는, 몬스터 Table의 정보를 가지고 온다. 정보는 다시 클라이언트에게 [SetMonster] [select * from Monster where id = ?] 전송한다.
몬스터를 구성하는 변수들의 값을 갱신시켜준다.
DB로 부터 얻은 데이터값은 String이기에, static 함수를 따로이 만들었다.

 

 구현 영상

 

 리펙토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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