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아이템 정보의 은닉과 보안을 위해, 클라이언트에 데이터를 보관하지 않고 서버에 요청한다.
※ 참고 사항
1. 아이템 정보가 필요하면 클라이언트는 서버에게 [GetItem] [아이템 ID] 를 전송한다.
2. 서버는 아이템 Table의 [아이템 ID]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검색한다.
3. 해당 클라이언트에게 [SetITem] [select * from Item where id = 아이템 ID]을 전송한다.
4. 클라이언트가 패킷을 받으면, 아이템 정보를 갱신한다.
! 주의 사항
코드
구현 영상
리펙토링
'유니티 > 3D 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 아이템 장착 및 해제 (0) | 2020.01.07 |
---|---|
013 몬스터 DB (0) | 2019.12.30 |
011 TCP/IP 환경의 서버 구축 (0) | 2019.12.24 |
010 아이템 구매 및 수정 (0) | 2019.12.23 |
09 내 정보 화면(스텟+인벤토리) (0) | 2019.12.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