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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3D RPG

03 플레이어 스텟

by 노오오오오옹 2019. 12. 9.

 기능

Player와 Monster에서 사용할 스텟을 작성한다.

※ 각 클래스의 공통 부분은 Status로 분화하며, 참조하도록 만든다.

※ 어느정도 구현이 되면 엑셀의 값을 가지고와서 사용한다.

 

1. 스텟의 변수들을 작성한다.

2. 데미지 만큼 Hp, Mp, Vital을 감소 시킨다.

3. 2s 마다 자동으로 일정 수치만큼 회복한다.

4. 경험치 증가시 레벨업 유무를 판단한다.

4.1 레벨업을 하면 스텟, 공식 재적용, 현재 Hp와 Mp를 재조정한다.

 

! 주의 사항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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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후 공통부분은 Status로 구현하고 참조시킨다.
방어력에 따른 피해 감소율을 생각하지 않아 기입 되어 있지 않음.
모든 수치가 최대이거나 죽은 경우 회복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2초마다 자연 회복을 시킨다.
경험치를 얻을때 마다 레벨업 유무를 판단한다. 레벨업시 스텟, 공식, 현재 hp와 mp를 재조정한다.

 

 구현 영상

 

 리펙토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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